목회비전

Vision of Vision Elim Church

꿈마을엘림교회의 2030 목회비전

2020년부터 2030년까지 이루어 갈 목회비전입니다.


우리 교회는 행복을 나눔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Our church is focused on sharing HAPPYness.


행복을 위한 5가지 비전

개인과 가정과 세상을 치유하는 교회 Healing individuals, families and communities

이웃을 영육 간에 돕는 교회

Assiting our neighbors

개인·사회·나라의 평화를 위해 일하는 교회 Promoting peace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는 교회

Pleasing God

다음세대에 집중하는 교회

Youth-focused Church


꿈마을교회 로고의 의미

꿈마을엘림교회는 ‘꿈마을’의 비전과 ‘엘림’의 비전을 품은 교회입니다. ‘꿈마을(Vision Village)’은 하나님의 뜻이 실현된 하나님의 나라를 상징하고 ‘엘림(Elim)’은 이스라엘 백성들이 광야에서 처음으로 만난 오아시스의 이름으로 쉼과 안식, 재충전의 장소를 상징합니다.


가운데 왼쪽의 십자가를 중심으로 양쪽 무지개 색깔을 띤 동심원 속에 우리교회가 속한 교단명과 교회 이름을 넣은 타원 형태를 가진 로고는 그리스도를 중심으로, 주님이 품으셨던 비전을 함께 실현해 가는 "신앙공동체"를 지향하는 모습을 담고 있습니다.  


동심원은 "엘림"의 '우물'을 상징하며, 그 동심원이 십자가를 중심으로 이중적으로 만나고 있는 것은 세대간, 계층 간, 그리고 이념으로 나뉜 두 세계를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연결하여 화해시키고자 하는 우리의 꿈을 담고 있습니다. 


2030 로고의 의미

2030비전 로고는 생명과 구원의 상징인 십자가와 엘림의 종려나무를 형상화 했고, 가운데 원은 생수의 근원인 우물을 형상화 한 것입니다. 팔을 벌리고 있는 모양은 이웃과 세상을 품고자 하는 의지이며, 무지개 색깔은 행복의 약속을 선포하고 있습니다.